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원도 맛집 원주맛집 쟈스민 중국집
    Life Story 2019. 10. 16. 23:27

     

    자장면 좋아하시지요, 자장면 하면 중국집이고, 중국집 하면 탕수육을 빼놓을 수 없지요.

    강원도 맛집이자 원주 맛집인 재스민 중국집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저녁 퇴근길에 아이들 학원 마치는 시간에 맞춰 아이들을 픽업하고 저녁을 먹으러 가자고 합니다. 서로의 의견을 조율하고 선택한 저녁 메뉴는 자장면, 탕수육, 짬뽕, 볶음밥으로 강원도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원주 단구동 쟈스민으로 갑니다.

    쟈스민 입구


    강원도 맛집 원주 단구동 쟈스민 중국집은 건물 뒤편에 전용 주차장이 있어 주차를 하면 되고, 점심시간이나 저녁시간에는 쟈스민 입구 앞 도로변 주차도 가능합니다.

    입구에는 신발장이 좌우로 있고 식탁형식의 홀이 있고, 안쪽으로는 단체방이 있는데 다양한 형태의 인원이 앉을 수 있는 5인용, 10인용 등의 방이 여러 개 있습니다.

    쟈스민 단체방 장미
    쟈스민방 쟈스민


    원주 단구동 맛집 쟈스민 메뉴판을 소개하고 주문해 보겠습니다. 

    쟈스민 중국집 메뉴

    강원도 맛집 원주 쟈스민 중국집 메뉴에는 면류, 밥류, 육류, 잡품류, 새우류가 있고 코스 요리에는 런치 코스와 정식 코스의 두 가지 코스의 세트 메뉴가 있습니다.

    주문은 자장면, 짬뽕, 볶음밥 하나씩과 아이들과 같이 먹어도 맵지 않은 북경탕수육 중 하나를 주문합니다.


    쟈스민 기본 반찬

    쟈스민 중국집에서는 김치, 단무지, 양파 외에 샐러드를 접시에 담아서 제공해 줍니다. 기름진 음식을 먹기 전에 신선한 샐러드를 먼저 먹으니 좋고 강원도 맛집답게 맛도 좋습니다. 참고로 샐러드는 리필도 해주십니다.


    맛있는 샐러드를 먹으면서 즐기는 동안 주문한 메뉴의 음식들이 나옵니다. 가장 먼저 탕수육이 나오고 요리가 완성되는 되로 순차적으로 가져다줍니다.

    쟈스민 북경탕수육
    쟈스민 자장면
    쟈스민 짬뽕
    쟈스민 볶음밥 + 짬뽕국물 제공

    각자의 앞접시와 탕수육 간장 소스를 준비하여 탕수육 부먹과 각각의 요리를 나누어 먹으면서 즐거운 식사시간을 즐기게 됩니다.


    강원도 맛집 원주 단구동 쟈스민 중국집은 원주 판부농협과 홈플러스 근처에 있습니다.

    ① 영업시간 매일 11:00 ~ 21:30분 매주 화요일 휴무

    ② 찾아가는 길 : 강원도 원주시 나비 허리길 151 (지번 : 관설동 1501-8)  ☎ 033-765-2070

     

     

     

Designed by Tistory.